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수원상공회의소

상의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수원상의-성균관대 산학관클러스터 킥오프 회의, 기업의 신사업 동력마련을 위한 방안 모색
작성자 신영호 작성일 2018.05.31


 

 

    수원상의-성균관대 산학관클러스터 킥오프 회의 개최

             -기업의 신사업 동력마련을 위한 방안 모색-

 


수원상의와 성균관대 산학협력단은 5월 31일 성균관대 산학협력단 2회의실에서 ‘수원상공회의소-성균관대학교 산학관클러스트 협업 킥오프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개최한 회의에서는 성균관대학교 김태성 교수(산학협력단 부단장)의 성균관대 현황에 대한 설명과 한관수 교수의 “산학관 클러스트 협력방안” 발표가 있었다.

이어 홍지호 수원상공회의소 회장은 성대와 수원상의의 산학관 클러스터 협업의 필요성과 추진목표와 앞으로의 추진방안에 대한 방향에 대해 설명했으며. 참석자들은 앞으로의 협업방안과 발전방향을 설정하기 위한 진지하고 열띤 토론이 있었다.

 

이날 회의는 성균관대에서는 유지범 부총장, 김태성 산학협력단 부단장, 한관수 교수, 김윤철 교수, 정윤채 교수가 참석했으며 수원상의에서는 홍지호 회장과 산한관클러스트TFC 팀원인 신영호 부장, 황경순 차장, 탁동혁 과장, 이미숙 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홍지호 수원상의 회장은 “아직 어렵고 많은 과제가 있지만, 오늘 회의를 시작으로 상의와 성대가 협업하여 캠브리지대, 일본의 동경대와 같은 수원에 특화된 산학관 성공모델을 개발해 산학 문화를 조성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수원상의 K-Move스쿨 일본 현지 연수 성료
수원상의-성균관대 산학관클러스터 킥오프 회의, 기업의 신사업 동력마련을 위한 방안 모색
수원상공회의소 회장 방문기(2), 젊은기업 (주)라오가닉을 만나다...

수원상공회의소

(우)16313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311 (정자동)

Copyright (c) 2017 suwo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