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수원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2024년 갑진년 신년인사회 개최
작성자 탁동혁 작성일 2024.01.04

수원상공회의소(회장 김재옥)는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1411, 라마다프라자 수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24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재옥 수원상공회의소 회장은 신년을 축하하며 ‘----인사문 참조-----’ 말했다.

 

  한편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수원특례시 국회의원, 경기도경제투자실장, 시의회 의원, 언론인, 지역상공인, 유관기관장 및 단체장 등 350여명이 참석, 경기도의 발전과 화합 나아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2024년 갑진년 신년인사회 김재옥 회장 인사문 전문>

 

안녕하십니까?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하시는 모든 일이 새해에도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기업의 어려운 일에 귀 기울이고 성심을 다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시는 이재준 수원특례시장님과 오늘 참석해주신 박승삼 경기도 경제투자실장님,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님, 백혜련 의원님, 김영진 의원님, 박광온 의원님,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님, 경기도의회 남경순 부의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상공회의소 사업에 참여해 주시고 귀한 고견을 주신 기업 대표님들과 유관기관 단체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대내외적인 경제상황은 우리 기업인들이 그동안 겪어보지 못했던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절망하지 않고 우리 기업인들은 그동안 이루어 놓은 경제를 지켜내고자 힘과 지혜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힘든 상황에서 다행히도 이재준 시장님께서는 중소기업을 위한 수원형 새빛펀드 3,000억원을 조성하여 중소기업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있습니다.

이는 중소기업인들에게 한가닥 희망의 빛이 되어 기업인들로부터 큰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살펴보면 2024년 우리나라는 반도체, 자동차 등 미래산업에서 약 2% 성장할 것으로 보이나, 전 세계적인 경기 둔화와 국제정세 불안으로 인한 불확실성이 해소되지 않아 많은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이러한 환경을 극복하고자 기업과 정부, 그리고 국민들 모두 화합하여 잠재력을 발휘한다면 어떤 위기가 닥쳐도 이겨내고 오히려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할 것입니다.

 

끝으로 오늘 참석해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 이제 2024년도 갑진년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

승천하는 청룡의 기운을 받아 오늘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올 한해 모두 용솟음치는 활기찬 2024년이 되시기를 기원드리며 수원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인사를 갈음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수원상공회의소

(우)16313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311 (정자동)

Copyright (c) 2017 suwo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