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고객의 소리 잠재우기, 컴플레인 응대스킬 교육 개최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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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교육 일자 | 2018.06.01~2018.06.22 | 참가신청방법 | 온라인신청 |
담당부서 | 교육아카데미팀 | 담당자 | 조용연 |
첨부파일 | |||
수원상공회의소는 올바른 고객응대와 서비스 마인드 향상, 컴플레인 대처 방안을 통한 CS(고객 만족) 역량 강화 교육을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1. 교 육 명 : 고객의 소리 잠재우기, 컴플레인 응대스킬 교육 2. 교육일시 : 2018. 6. 26(화) 14:00 ~ 17:00 3. 교육장소 : 수원상공회의소 5층 회의실 4. 교육대상 : 지역 기업 임직원 5. 수 강 료 : 전액 무료 (교재 무료 제공) 6. 교육내용 : ○ 서비스 마인드, 생각을 바꿔라 ○ 고객이 거래를 중단하는 이유와 그 대응방법 ○ 컴플레인 해결을 위한 행동 전략 7. 신청기한 : 2018. 6. 20(수) 까지 선착순 8. 교육신청 : (1)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으로 신청 (2) 첨부 교육 공문을 다운 받아 작성하여 이메일(young@korcham.net) 또는 팩스(031-244-3477) 접수 가능 9. 기타사항 : 기타 문의사항은 교육아카데미팀 (031-244-3452)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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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마트폰으로 끝내는 홍보 동영상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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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근로시간 단축과 기업의 대응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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