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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상공회의소

행사/교육 상세보기
제목 고객의 소리 잠재우기, 컴플레인 응대스킬 교육 개최 안내
행사/교육 일자 2018.06.01~2018.06.22 참가신청방법 온라인신청
담당부서 교육아카데미팀 담당자 조용연
첨부파일

 

   수원상공회의소는 올바른 고객응대와 서비스 마인드 향상, 컴플레인 대처 방안을 통한 CS(고객 만족) 역량 강화 교육을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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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교 육 명 : 고객의 소리 잠재우기, 컴플레인 응대스킬 교육

2. 교육일시 : 2018. 6. 26() 14:00 ~ 17:00

3. 교육장소 : 수원상공회의소 5층 회의실

4. 교육대상 : 지역 기업 임직원

5. 수 강 : 전액 무료 (교재 무료 제공)

6. 교육내용 :

서비스 마인드, 생각을 바꿔라

고객이 거래를 중단하는 이유와 그 대응방법

컴플레인 해결을 위한 행동 전략

7. 신청기한 : 2018. 6. 20(수) 까지 선착순

8. 교육신청 :

(1)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으로 신청
(2) 첨부 교육 공문을 다운 받아 작성하여 이메일(young@korcham.net)  또는 팩스(031-244-3477) 접수 가능

9. 기타사항 : 기타 문의사항은 교육아카데미팀 (031-244-3452)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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